그래도 서너 달 만에 만나는 동료들은 달라진 내 영어를 알아챈다.
사장님들이 채용 전 한번 더 고민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 가수 강민경이 자신의 쇼핑몰 상담 직원 채용 과정에서 대졸 정규직에 연봉 2500만원을 제시했다가 맹비난을 받고 있다.
이미 많은 퇴준생이 그 증거다.(물론 한쪽의 주장이라는 한계는 있다.알고 보니 누군가 전 직장을 방문했다 옛 상사한테 놀이터냐라고 혼났다는 사연에서 나온 설문이다.
연말정산 ‘꿀팁 등이 그중 일부다.친하지 않은 상사의 결혼 축의금 적정선에서부터 1인 가구가 자취하기 좋은 동네.
특히 중소기업에서 오래 일하고 적게 버는 게 그토록 시급한 문제라면.
사실 크게 중요하지도 않다.이에 따라 기관투자가들의 자금이 대규모로 유입되면서 2022년부터 이어진 이른바 ‘크립토 윈터(가상자산 침체기)가 끝나고 ‘크립토 스프링(대세 상승장)을 맞을 것이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투기서 ‘투자 대상으로]美 비트코인ETF 승인… 제도권 편입가상자산 판도 바꿀 게임체인저… 기관 투자확대 ‘크립토 스프링 기대변동성 커 개인 대규모 손실 위험… 자본시장 성장 위협할 것 지적도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가 비트코인 현물 상장지수펀드(ETF) 거래를 승인하면서 ‘실체 없는 거품이라는 비판을 받아왔던 비트코인이 사실상 제도권 자산으로 편입됐다.비트코인이 주류인 미 증시에 입성하는 모습을 지켜봐야 하는 한국 정부의 속내도 편치 않다.
홍성욱 NH투자증권 애널리스트는 지금의 높은 관심이 이어진다는 가정하에 낙관적으로는 첫 6개월에 200억 달러 유입도 가능하다고 분석했다.1%만 비트코인 현물 ETF에 유입된다고 해도 1140억 달러에 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