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기간 동안 폭발적 성장세 공연계 빨아들이는 블랙홀 비슷 문화적 쏠림·양극화 현상 가속화 음악의 다양성은 이름뿐인 건가요즘 인기를 끌고 있는 TV조선 ‘미스터트롯2(오른쪽)와 MBN ‘불타는 트롯맨 포스터.
역으로 생각하면 시내버스와 광역버스도 다 민자다.(국토교통부 제공)정부가 출퇴근 시간 30분 시대를 위해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를 2030년까지 개통완료하겠다고 밝혔다.
국민들 부담까지 양면을 봐야 한다.정부가 재정지원을 해주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도심복합 사업과 연계해서 철도지하화 사업이 추진될 수 있는지.
▶광역급행철도를 수도권에만 하라는 이유는 없다.2월 초 쯤에는 요금 윤곽 드러날 것 같다.
약간 올라갈 수 있지만.
▶철도의 지하화로 나눠진 지역이 연결된다면 선로까지 포함해서 재정비 사업을 할 수 있게 된다.NFT는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나만의 컵이라는 콘셉트로 국내 최대 아트 플랫폼인 ‘프린트 베이커리 및 아티스트 ‘다다즈(DADAZ)와 협업해 개발됐다.
내년에도 새로운 텀블러 쿠폰 정책과 NFT 발행 등으로 개인 컵 이용 활성화에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개인 컵을 이용한 사이렌 오더 주문 건(영수증)당 스탬프가 한 개씩 적립되며.
21일 스타벅스에 따르면.즉시 할인(400원)과 별 적립 비율은 3:7 수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