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적으로 재산이 있는 은퇴자나 자영업자는 8배나 더 많은 재산보험료를 내는 셈이다.
예산 당국이 필사적으로 지켜낸 재정은 외환위기 극복의 원동력이 됐다.그렇다면 다른 성장 정책이 있어야 한다.
부실 위험이 있는 이자상환유예 규모는 1조500억원에 불과하다.거실만 보면 안다계획대로 사는 모범생 비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지독한 그 냄새.구제금융을 받는 나라는 포퓰리즘으로 재정이 파탄 난 경우가 많았기에 재정 긴축은 IMF의 단골 요구사항이었다.
개인회생 신청이 급증하는 등 불황의 그늘이 짙기 때문이다.핵심은 ‘빚 폭탄이다.
게다가 그 재원이 무리한 빚을 내는 것이라면 환영받지 못한다.
2005년 이후 최저 증가율(2.한편에선 ‘응급실 뺑뺑이 같은 필수 의료체계 붕괴 현상이 일어나고 다른 한편에선 막대한 건강보험 재정이 줄줄 새고 있다.
건보료 명목 인상률 낮아도 부과 대상 늘며 수입 크게 증가 지역가입자 소득파악률 90%대 됐지만 재산 기준 부과 그대로 병상 수 OECD 3배…불필요한 입원·수술 남발 재정 누수 막대 많이 걷고도 응급·소아·노인돌봄 등 써야 할 데 제대로 안써 매년 8.이 같은 약속을 지키기 위해서는 건강보험 재정을 대규모로 투자해야 하지만.
이를 위해 먼저 지역완결형 의료체계 구축.거실만 보면 안다계획대로 사는 모범생 비밀더 중앙 플러스VOICE:세상을 말하다내가 쌌지만 정말 심하네지독한 그 냄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