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기준 카카오뱅크의 주담대 대환대출 최저금리는 연 3.
이에 반발한 박하영 차장검사가 사표를 내는 등 갈등이 커지자 검찰은 경찰에 보완수사를 지시했다.지난 9일 경기도 가평군에선 전·현직 공무원 4명이 브로커·지방지 기자의 청탁·압력을 받고 청평호 불법 레저 시설에 축구장보다 넓은 수면 독점권을 준 혐의로 기소됐다.
‘이재명 지키기용 가짜뉴스와 방탄 추태가 판치는 민주당에서 역설적으로 상식에 부합하는 언행을 하는 이가 ‘친명 좌장 정성호 의원이다.문재인 검찰은 ‘꼬리 자르기 수준의 수사에 그쳤지만.검찰이 ‘대법원에서 최종 판결이 나면 수사하자고 합니다.
대선 끝나고 이른바 친명이란 의원들과 밥 한번 먹은 적이 없다※ 외부 필진 기고는 본지의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감염병 위기가 또 오면 정부는 똑같은 명령을 국립중앙의료원에 할 것인가.
수준 낮은 국가 병원은 세금 부담만 키우고 취약 계층에게도 도움이 되지 않기 때문이다.27일 14만 명 등이 방문하며 주말 내내 북새통을 이뤘다.
지역 커뮤니티에도 ‘차를 이용해 방문하려면 주차장 들어가는 데 30분∼1시간은 각오해야 한다 등의 게시글이 올라왔다.스타필드 수원은 MZ(밀레니엄+Z세대) 중심의 ‘스타필드 2
국정원 A 조사관은 산업 현장을 보면 기술 고도화에만 관심이 많을 뿐 기술 안보와 정보 보호 측면에서는 소홀한 경우가 많다며 최근에야 기술 유출 문제가 이슈가 되며 관심이 높아졌지만.회사 정보 활용해 총기 불법 수출 구독 박현익 기자 beepark@donga.